VSDC 사용방법
(원문링크 : http://www.videosoftdev.com/how-to-fade-image-or-video)
한 이미지를 페이드 아웃하고 다른 이미지를 페이드 아웃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목적을 위해 두 개의 객체를 장면에 추가해야합니다.
이제 우리는 첫 번째 이미지가 두 번째 이미지보다 약간 더 페이드 아웃되는 방식으로 시간을 설정해야합니다. 첫 번째 물체는 두 번째 물체 아래에 위치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타임 라인을 사용하고 제안 된 방법에 따라 객체의 순서를 설정합니다.
페이드 아웃 시간과 페이드 인 시간의 정확한 차이를 설정하려면 두 객체를 타임 라인에 표시하고 "오프셋을 사용하여 순서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열려있는 창에서 밀리 초 단위로 시간을 입력합니다.이 시간은 객체가 다른 객체와 교차하는 시간의 간격을 설정합니다 (예 : -1000 밀리 초).
타임 라인에서 이름이 표시된 탭을 클릭하여 첫 번째 객체의 효과 추가 모드를 엽니 다.
그리고 "비디오 효과 -> 투명 -> 페이드 아웃"메뉴를 통해 페이드 아웃 효과를 추가합니다. 열려있는 창에서 객체 교차 (1000 밀리 초)의 시간과 동일한 효과 지속 시간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펙트가 이미지에 추가되고 1000 밀리 초 동안 투명도가 높아져서 완전히 사라집니다. 그리고이 물체 아래에 놓인 물체는 그에 따라 페이드 인됩니다.
"마법사"를 사용하여 동일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라이드 쇼 만들기 방법 : 비디오 또는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변경"단원을 참조하십시오.
'작업정리 > VSDC' 카테고리의 다른 글
34. VSDC 문제 해결 | 실적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답변 됨 (0) | 2019.03.31 |
---|---|
33. VSDC 무료 비디오 편집기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회전하는 방법 (0) | 2019.03.31 |
31. 비디오 또는 오디오 파일의 볼륨을 변경하는 방법 (0) | 2019.03.30 |
30. VSDC 편집기를 사용하여 PIP (picture-in-picture) 비디오를 만드는 방법 (0) | 2019.03.30 |
29. 장면에서 움직이는 물체를 만드는 법 (0) | 2019.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