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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정리/VSDC

7. VSDC Video Editor의 고급 설정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SDC 사용법

7. VSDC Video Editor의 고급 설정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원문보기 : http://www.videosoftdev.com/advanced-settings-of-vsdc-video-editor)


Pro 버전의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있는 고급 설정은이 문서에서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과 함께 나열되어 있습니다.


1. 고급 하위 픽셀 해상도


프로그램은이 알고리즘을 사용하면서 앨리어싱으로 알려진 일부 정보 손실이 발생할 수있는 경우 다양한 회전 및 동작 효과를 적용합니다. 앨리어싱을 제거하고 디지털 이미지의 해상도를 향상시킵니다.






2. 크기 조정


원본 해상도를 저장하는 장면에 비디오 또는 이미지 파일을 배치하면 이미지 품질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화면의 일부만 차지하도록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할 때마다 품질이 떨어집니다. 가장 가까운 이웃 보간법, 입방 보간법, 수퍼 샘플링 보간법 및 Lanczos 보간법과 같은 고급 크기 조정 방법은 Pro 버전의 프로그램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미지에 적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프로그램에서 파일 열기 편집을 위해 비디오 파일이나 이미지를 여는 방법

장면에서 대상의 위치와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왼쪽 마우스 단추를 누른 상태에서 누른 채로 개체의 크기를 설정 한 다음 마우스 단추를 놓습니다.

타임 라인에서 추가 된 파일을 클릭하여 속성 창 탭을 엽니 다.

사용 가능한 매개 변수 중에서 크기 조정 모드 행을 찾은 다음 드롭 다운 목록에서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3. 오디오 파형


비디오에 오디오 트랙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프로그램의 프로 버전 만 타임 라인에서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오디오 파형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오디오 조각을 잘라내거나 사용 가능한 오디오 효과를 적용해야하는 경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시각적 도움을 통해 쉽게 오디오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로드 된 비디오의 오디오 파형을 보려면 타임 라인에서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고 드롭 다운 메뉴에서 웨이브 폼 보이기를 선택하십시오.






4. 고급 크로마 키


크로마 키 옵션을 사용하면 비디오 또는 사진의 배경을 제거하고 새 사진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법은 선택한 색상을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무료 버전은 한 가지 색상만을 기준으로 크로마 키 옵션을 제공하지만 Pro 버전은 이미지 배경에서 무제한의 색상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봅시다.


  •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열고 (편집을 위해 비디오 파일이나 이미지를 여는 방법) 장면에 배치하십시오.
  • 타임 라인에서 파일을 클릭하고 편집기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 비디오 효과 단추를 클릭하고 투명도> 배경 제거를 선택하십시오.
  • 선택한 효과의 위치와 지속 시간을 설정합니다.
  • 속성 창 탭을 열어 효과 매개 변수를 조정하십시오.
  • Chromakey 색상 필드 옆의 Picker 아이콘을 클릭하여 제거 할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 추가 색상 추가를 사용하여 더 많은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다른 매개 변수를 구성하십시오. 적응 형 알파의 실제 값을 설정하고 최소 / 최대 밝기 임계 값, 최소 / 최대 색도 임계 값, 유사성 및 혼합 값을 정의하십시오. 편집 효율을 높이려면 Kernal 크기 매개 변수를 늘리십시오.





새 배경에 대한 이미지 파일을 추가하십시오. 타임 라인에서 클릭하고 편집 탭으로 이동 한 다음 앞으로 가기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5. 하드웨어 가속


이 기능은 HD 비디오 작업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HD 화질의 비디오는 크기가 크고 처리에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Pro 버전은 비디오 카드의 용량을 사용하여 HD 파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가 지원하는 경우에만 해당). 따라서 비디오 데이터의 디코딩 및 인코딩이 더 빨라집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려면 프로그램 옵션으로 이동하여 가속 옵션 범주에서 해당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6. 물체 움직임 (Object Motion)


때로는 움직이는 물체가있는 비디오를 만들어야합니다. Pro 버전의 프로그램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의 이동뿐만 아니라 스플라인을 따라 이동하고 선택한 지점을 통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열고 (편집을 위해 비디오 파일이나 이미지를 여는 방법) 장면에 배치하십시오.
  • 툴바의 Movement 효과와 움직이는 객체 자체를 포함하는 해당 버튼을 사용하여 Sprite 객체를 추가합니다. 커서는 십자 모양을 사용하여 장면에서 새 오브젝트의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 위치를 나타내는 검정색 사각형이 표시되며 나중에 이미지로 바꿀 수 있습니다.
  • 타임 라인에서 Sprite 행을 두 번 클릭합니다.
  • 툴바의 해당 버튼을 사용하거나 [편집기] 탭에서 [객체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메뉴에서 [이동] 옵션을 선택하여 이동 효과를 추가합니다.
  • 시작점을 마우스로 새 위치로 드래그하여 화면에 객체의 끝 위치를 나타냅니다. 이 효과는 시작점과 마지막 위치에있는 객체의 중심을 교차하는 벡터로 장면에 표시됩니다.





  • 타임 라인에 표시된 시작점 또는 끝점 아이콘을 클릭하여 속성 창에서 매개 변수를 구성합니다.






먼저 Path의 시작점 필드에서 True 값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모드 유형을 변경하십시오.

  • 더 어려운 궤도를 만들려면 Movement 버튼을 다시 한 번 클릭하고 궤적을 계속하여 장면의 다음 지점을 배치합니다.




  • 툴바의 해당 버튼을 사용하여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추가하고 장면의 검은 색 사각형 대신 배치하십시오.
  • 미리보기를 사용하면 편집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