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정리/VSDC

8. VSDC 무료 비디오 편집기로 비디오를 자르는 방법

VSDC 사용법

8. VSDC 무료 비디오 편집기로 비디오를 자르는 방법

(원문링크 : http://www.videosoftdev.com/how-to-cut-part-of-video)





VSDC로 비디오를 자르는 방법 무료 비디오 에디터 비디오에서 원하지 않는 조각을 잘라내어 제거하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를 위해 타임 라인에서 파란색 직사각형을 움직이는 불필요한 조각을 선택하십시오. 정확도를 높이려면 "증가 / 감소"버튼 또는 해당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시간 척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선택한 후에 키보드의 "Shift + Delete"단축키를 사용하거나 Editor 탭의 Tools 섹션에서 "Cut out fragment"버튼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조각이 비디오에서 즉시 제거됩니다.






VSDC Free Video Editor로 비디오를 자르는 한 가지 방법이 더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객체 속성이나 객체 메뉴에서 "절단 및 분할"을 클릭하십시오.






객체에서 단편을 제거 할 수있는 편집기 창이 나타납니다. 이를 수행하려면 제거에 필요한 영역을 표시하고 "영역 잘라 내기"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표시된 부분이 삭제되고 "잘라 내기 영역"탭의 삭제 된 조각 목록에 추가됩니다. 나중에 삭제 된 프래그먼트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프래그먼트를 선택하고 "삭제 영역 제거"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비디오를 편집 한 후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변경 사항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객체에 변경 사항을 적용하십시오. 편집 후에 비디오 또는 오디오 자료의 길이가 변경되고 장면의 오브젝트 지속 시간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편집자는이를 알려주고 재료의 지속 시간.


비디오 또는 오디오 자료의 재생 시간은 해당 재생 시간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선택한 설정에 따라 비디오 또는 오디오 자료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물체의 길이에 따라 자른다.
  • 설정된 시간 동안 첫 번째 프레임을 보여준 다음 비디오 재생을 시작하십시오.
  • 설정된 시간 동안 비디오를 재생하고 마지막 프레임을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