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정리/VSDC

10. VSDC 무료 비디오 편집기에서 오디오 스펙트럼 비주얼 라이저 사용

VSDC 사용법

10. VSDC 무료 비디오 편집기에서 오디오 스펙트럼 비주얼 라이저 사용

(원문링크 : http://www.videosoftdev.com/how-add-audio-spectrum-visualizer)



YouTube 채널 가입자가 가장 많이 요청한 요청 중 하나는 오랫동안 오디오 스펙트럼이었습니다. 사운드 스펙트럼은 글자 그대로 시각적으로 시각적 효과를냅니다. 2018 년 여름부터 VSDC Free Video Editor 도구 세트에서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기능을 사용할 수있게되었으므로 이제 사용자는 음악의 리듬이나 다른 사운드를 무료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VSDC 오디오 스펙트럼 비주얼 라이저를 사용하고 첫 번째 사운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계속 지켜봐!



(원문 링크 : https://youtu.be/L1qeQiopRPs)



VSDC 오디오 스펙트럼에는 500 가지의 훌륭한 프리셋이 있습니다. 즉, 독특한 뮤직 비디오를 제작하거나, 앨범을 홍보하거나, 눈길을 사로 잡는 새로운 효과를 시도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새로운 기능을 좋아할 것입니다. 창조자 여러분, 음악을 시각화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이 있습니다.


먼저 파일을 VSDC Video Editor로 가져옵니다.


왼쪽 툴바의 하단에서 다채로운 "오디오 시각화"아이콘을 찾아 클릭하십시오. "Spectrum"을 선택하십시오.





(그림 01)




이제 파일의 오디오 트랙을 시각화하려는 트랙입니까? 그렇다면 "스펙트럼"을 선택하면 나타나는 탐색기를 닫으십시오.


드래그 앤 드롭 동작을 사용하여 스펙트럼을 장면에 배치하십시오.





(그림 02)




그런 다음 대시 보드의 오른쪽에있는 '등록 정보 창'탭을 열고 아래로 스크롤 한 다음 '오디오 소스'필드에서 '장면의 오브젝트'를 선택하십시오.


(이미지 로스트) 선택 - 오디오 소스 필드의 장면에있는 객체


'오디오'필드에서 사운드를 시각화 할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그림 03)




스펙트럼의 색을 변경하려면 동일한 창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라데이션 된 피크, 대시, 선 및 흐림이있는 선을 선택하여 스펙트럼 유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림 04)






(그림 05)





각 스펙트럼 스타일이 어떻게 보이는지 보려면 미리보기를 클릭하십시오!


스펙트럼 외에도 음파를 시각화하는 두 번째 방법이 있습니다. "오디오 추상화"라고합니다. 다시 시도하려면 왼쪽 툴바에서 '오디오 시각화'아이콘을 다시 클릭하고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오른쪽의 등록 정보 창에서 오디오 소스를 선택한 다음 필요에 따라 객체 크기를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림 06)





(그림 07)







타사 오디오 트랙 시각화 (Visualizing a 3rd-party audio track)

위의 설명에서 업로드 된 비디오 (또는 오디오) 파일에 이미있는 사운드를 시각화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타사 오디오 트랙에 대한 스펙트럼을 만들어 클립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방법이 있습니다.


"오디오 시각화"아이콘을 클릭하고 "스펙트럼"또는 "오디오 추상화"와 같은 필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탐색기를 사용하여 시각화하려는 오디오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마우스를 사용하여 스펙트럼 상자를 장면에 놓고 원하는 모양으로 확장하십시오.


스펙트럼의 경우 위에서 설명한대로 애니메이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상화를 위해 수백 가지 사전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보려면 "속성 창"으로 이동하여 "오디오 추상화 개체 설정"으로 스크롤하십시오. 프리셋과 프리셋 그룹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VSDC에서 새로운 사운드 시각화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십시오!



To download VSDC Free Video Editor, please, proceed here - http://www.videosoftdev.com/free-video-editor/download


Find more awesome tutorials on our YouTube channel - https://www.youtube.com/user/FlashIntegro/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