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정리/VSDC

12. VSDC 비디오 편집기에서 비디오를 안정화하는 방법 - 최상의 매개 변수 설정 안내서

12. VSDC 비디오 편집기에서 비디오를 안정화하는 방법 - 최상의 매개 변수 설정 안내서

(원문 링크 : http://www.videosoftdev.com/stabilize-video-in-editor)



(영상 링크 : https://youtu.be/38laTHayQtE)




사실, 특별한 장비 (카메라 스태빌라이저 마운트)없이 이동 중에 촬영 한 대부분의 비디오는 흔들리는 정도가 다양합니다. 그것은 카메라를 들고 손이 산발적 인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하거나 무인 항공기 또는 차량에 연결되어 촬영하고 동시에 움직이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네, 액션 카메라 소유자, 특히 당신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쁘게도 지터를 쉽게 제거하고 후반 작업 과정에서 완벽하게 안정된 이미지를 얻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비디오 안정화 도구는 VSDC 비디오 편집 제품군에서 가장 요구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궁금하다면 비밀은 비디오 프레임을 이동시키는 능력에 있습니다. 프로세스에서 생성 된 갭이 이전 프레임의 정보로 채워지는 동안 흔들리는 효과를 제외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받은 편지함에서 가장 안정적인 설정이 무엇인지 사용자가 자주 묻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별도의 튜토리얼에서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래에서, 자신의 영상에 가장 잘 작동하는 매개 변수를 제출 한 친애하는 사용자 중 한 명이 도움을 얻고 가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거친 후 가장 불안한 동영상의 경우 효과적 이었으므로 비밀 설정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 자습서에서 사용되는 매개 변수는 '흔들림'및 '부드러운 확대 / 축소'입니다. 다음은 프로세스의 단계별 분석입니다.


VSDC 비디오 편집기를 열고 '도구'로 진행하십시오. '비디오 안정화'를 선택하십시오.





'파일 열기'를 클릭하여 안정화하려는 푸티지를 추가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설정에서 '흔들림'을 찾으십시오. 이 매개 변수는 동영상의 흔들림 정도와 카메라가 위치를 변경하는 속도를 감지하고 이러한 움직임을 제어합니다. 화살표를 사용하여 흔들림 방지 비율을 최대로 설정하십시오.




작업을 완료하면 상단 툴바의 'Smooth zoom'드롭 다운 메뉴를 찾으십시오. 이 설정을 사용하면 영상을 부드럽게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린 샷과 같이 '매끄러운 줌 사용'을 선택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 한 후에 원본이 얼마나 흔들리는 지에 관계없이 안정된 비디오를 얻어야합니다. 따라서 변경하려는 항목이 없다면 '형식'탭으로 이동하여 가장 적합한 출력 형식을 선택하십시오. VSDC에서는 필요에 따라 형식, 코덱, 해상도, 품질, 너비 및 높이와 같은 내보내기 프로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오른쪽 하단에있는 "프로필 수정"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완료되면 빨간색 '프로젝트 내보내기'기호를 클릭하십시오.


VSDC Free Video Editor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http://www.videosoftdev.com/free-video-editor/download


VSDC Pro 연간 라이센스를 구독하려면 주문하십시오.


질문 있니? support@videosoftdev.com으로 전화하거나 Facebook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주십시오!


YouTube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FlashIntegro/videos)에서 멋진 튜토리얼을 찾아보십시오.